공지 게시판

Home 게시판 공지 게시판

공지사항 [메아리 청소년 캠프] 캠프 3일차, 아이들 모두 잘 지내고 있습니다.
2015-07-29 10:07:28
메아리 캠프 <> 조회수 3094
110.70.57.22

안녕하세요? 청소년캠프를 담당하고 있는 정대범 간사입니다.

이제 캠프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자녀들을 맡기시고, 여러 걱정들이 많으실 줄로 압니다.

저를 포함한 캠프 지도자 모두는 캠프활동이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시간으로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반면, 보다 많은 시간을 아이들과 보내고자 자주 연락드리지 못하는 점, 이 시간을 빌어 양해 부탁드립니다.

 

지난 이틀동안 아이들은 계곡수영장에서 신나게 뛰어놀고,

모둠친구들과 어울려 노래를 부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기가 하고 싶은 활동을 선택해 참여하기도 했고,

밤이면 모닥불을 피워놓고 두런두런 이야기를 나누고,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시간도 보냈습니다.

처음의 어색함과 긴장이 날이갈수록 사라지고 이젠 모이기만 하면 웃고 떠드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지금까지 다치거나 아픈 사람 없이 건강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지난 이틀동안 좋은 날씨 속에 아이들은 여러 친구들과 행복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메아리 캠프는 아이들이 또래집단에서 더 깊이 있는 교제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려 합니다.

또한 마지막날 저녁에는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건강한 청소년 문화축제를 가지고자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어 스스로 준비하는 축제에 모두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게 모든 캠프 시간을 마친 뒤 8월 1일 토요일 정오(12시)에

처음 만났던 장소인 광진 청소년 수련관 앞 광장에서 다시 뵙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아들을 믿고 맡겨주신 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